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et our Muse

 

결혼하기 전부터 쭉 내몸의 편안함을
담당해주는 슬림9, 임신 후 더 찾게돼요.

김가연

플루리스트

@gayeon.kim__

Q1.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김가연 | 안녕하세요. 현재 출산 준비 중인 뮤즈 김가연입니다.

Q2. 언더웨어를 구매할 때 어떤 기준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시나요? 슬림9은 그 기준을 충족시키나요?

김가연 | 팬티 라인이 생기지 않고 군살을 잘 잡아주는지, 착용 후 활동했을때 편안한지를 제일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타사에서 네모팬티를 처음 접했을 때에는 말림 현상이 있었어요. 그로 인해서 타이트한 옷을 입으면 말린 자국이 겉으로 드러나는 민망한 상황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었고요. 그래서 한동안 사각팬티는 꺼려하다가 슬림9 네모팬티를 추천 받고 입어보았어요. 입은 듯 안 입은 듯 부드럽고 얇은 재질에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때도 전혀 티가 나지 않아서 만족했어요!

Q3. 슬림9의 언더웨어를 착용했을 때 가장 먼저 든 생각, 또는 느낌은 무엇이었나요?

김가연 | 제일 좋았던 건 답답하지 않게 착 붙으면서 말림현상이 없다는 것이에요.

Q4. 슬림9의 언더웨어를 착용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느끼고 있나요?

김가연 | 슬림9 네모팬티를 입기 전에는 타이트한 옷을 입을 때 늘 팬티자국이 나는지 확인을 하며 신경을 썼었는데, 슬림9 네모팬티를 입으면서 그런 걱정이 없어졌답니다!

Q5. 슬림9은 여성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언더웨어를 입고 자유로운 일상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가연님께서 (하루 중) 가장 자유로움을 느끼는 순간이 있다면 언제인가요?

김가연 | 현재 임신 중으로 어떤 속옷을 입어야 하나 고민하던 중, 슬림9M에 '맘서포트 제왕절개 팬티'가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슬림9 네모팬티와 다르게 맘서포트 제왕절개팬티는 복부를 더더욱 꽉 잡아주고 처진 엉덩이도 잡아주고 착용감이 보들보들 부드럽고 신축성도 너무 좋아서 답답함 없이 편하게 잘 착용하고 있어요. 착용 후 활동했을 때에도 흘러내려가거나 말림 없이 그대로 자리를 잡고있어요! 임신 후에도 타이트한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 종종 입는데, 맘서포트 제왕절개 팬티랑 같이 입으면 울퉁불퉁하게 나오는 살들도 매끈하게 정리가 되어 아주 만족스러워요.

Q6.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슬림9 제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누구에게) 왜 추천하고 싶나요?

김가연 | 현재 임신 중으로 '맘서포트 제왕절개팬티' 와 '산전후브라'를 제공 받았는데, 맘서포트 제왕절개팬티는 신축성이 좋은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갑갑하지 않게 체형을 잡아주며 제왕절개 흉터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제왕절개를 준비하시는 산모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산전후브라는 와이어가 있는 수유브라예요. 저는 와이어 속옷을 선호하는 편인데 가슴도 퍼지지 않게 잘 잡아주고. 재질이 시원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갑갑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출산 준비 하시는 분들 혹은 임산부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