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월간9

우리의 3월은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봄이 오는 듯 한낮의 햇볕이 부쩍 따뜻해지기 시작한 3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를 맞이한 분들도, 여느 때와 같이 바쁜 일상을 보냈던 분들도 계시겠네요. 


저희 슬림9에게 3월은 몹시 분주하면서도 기대에 부푼 한 달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신제품 론칭과 자사몰 리뉴얼을 준비하는 한 달이었기 때문이죠. 더욱 다채로워진 네모팬티 뉴베이직과 신규 라인 ‘액티브웨어’,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자사몰을 멋지게 선보이기 위해 모두가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그 노력의 결과물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01 네모팬티에 봄이 찾아왔어요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는 슬림9 네모팬티의 2024ver. 신규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봄을 맞아 싱그럽고 화사한 컬러 2가지로 구성했는데요. 벚꽃잎을 닮은 ‘로즈피치’ 컬러와 맑은 하늘을 닮은 ‘애쉬블루’ 컬러입니다. 

두 컬러 모두 같은 컬러의 편해브라 뉴베이직과 세트로 착용해도 예쁘고, 다른 컬러의 브라와 함께 착용해도 색다른 매력이 있으니 봄맞이 언더웨어 쇼핑을 계획하고 계셨다면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p.s. 개인적으로 직원들도 감탄한 실물갑 조합인 ‘네모팬티 로즈피치+편해브라 에어 베이지’와 ‘네모팬티 애쉬블루+편해브라 에어 더스티네이비’를 추천드려요. 색깔이 같은 팬티 브라 세트와는 또 다르게 예쁘더라고요. 저는 벌써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답니다😉





02 슬림9, 액티브웨어를 다시 정의하다





여러분은 ‘액티브웨어’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요가복? 레깅스? 트랙탑?

보통은 운동복 또는 애슬레저룩을 떠올리시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저희 슬림9은 액티브웨어를 새롭게 정의합니다. ‘자신의 건강과 지구를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모든 여성을 위한 옷’이라고 말이죠.





슬림9 액티브웨어는 한 가지 특별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비건Vegan’입니다. 먹거리도 아니고 옷이 무슨 비건이냐고요? 천만의 말씀! 

슬림9 액티브웨어는 *GRS 인증을 받은 ‘리사이클 폴리’, 식물성 원단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어요. 특히, 플라스틱병을 깨끗이 세척하여 조각으로 분쇄하고, 이를 녹인 후 원사를 뽑아 원단으로 제작한 ‘리사이클 폴리’를 활용하여, 여성의 건강함, 편안함, 자유로움은 물론, 우리 모두가 살아갈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팬츠(비건 루즈핏 조거팬츠)는 15가지, 티셔츠(비건 세미 크롭티 숏)은 12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준비하였으니,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나만의 액티브웨어 세트를 만들어보세요. 여러분들이 선택한 액티브웨어 컬러 조합이 무척 궁금하네요!



03 Brand New 슬림9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벌써 눈치채셨겠군요. 이전의 슬림9 자사몰과는 또 다르게, 더욱 더 풍성해진 슬림9을..!✨ 

사이트에 접속하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메인화면부터 새롭게 추가된 ‘액티브웨어’와 ‘브랜드’ 카테고리까지. 정말 많은 부분들이 바뀌었는데요, 그 중 몇 가지를 뽑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리뷰 26만 개가 증명하는 슬림9의 베스트셀러,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슬림9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네모팬티 제작 비하인드’와 ‘How We’re Different’에 차근차근 소개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떻게 네모팬티가 단기간에 누적판매 258만장의 신화를 만들어낼 수 있었는지 그 비결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p.s. 두 콘텐츠를 기획한 저 역시 슬림9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새삼 다시 한번 감탄했다는 건 안 비밀~🤭)


액티브웨어는 “내 몸에게도 환경에게도 이로운 옷을 없을까?”라는 하나의 질문에서 출발한 슬림9의 신규 라인입니다. 그만큼 소재 하나 디자인 하나에 정말 많은 정성을 기울였답니다.

액티브웨어 페이지는 액티브웨어의 탄생 배경부터 어떻게 일상에서 액티브웨어를 스타일링할 수 있을지까지 담아보았어요. 슬림9이 언더웨어를 통해 선사하던 건강함, 편안함, 자유로움의 가치를 액티브웨어에서도 경험해보시길 바라요. 분명 벗기 싫을 정도로 마음에 드실걸요?


마지막으로, 슬림9이 얼마나 멋진 브랜드인지를 보여주는 ‘브랜드’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슬림9의 스토리와 함께 뮤즈들의 인터뷰와 ‘How We’re Different’, 그리고 지금 보고 계신 월간9 저널까지, 모두 이 카테고리에 모아두었어요. 특히 월간9은 매달 말 재밌는 이야기들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첫 번째 월간9을 마치며,


월간9의 첫 번째 저널 어떠셨나요? 슬림9의 3월이 그려지시나요?


슬림9에게 있어 지난 3월은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까”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그 모든 과정이 순탄했던 것만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슬림9의 구성원 모두가 4월엔 한층 더 멋있어진 슬림9을 보여드릴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에 임했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위한 슬림9의 노력과 도전은 계속될테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월간9은 4월 말 더욱 더 알차고 풍부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