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20년 7월에 모달브라 세트를 구입하고 망세탁후 확인하니 패드랑 브라사이가 떨어지네요

  • 양**** 2021-03-08
  •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20년 7월에 모달브라 세트를 구입하고 망세탁후 확인하니 패드랑 브라사이가 떨어지네요.
as기간 끝나 당연히 무료수선는 안되고 유료라도 수선가능 물어보니 안된다 하고.
고열처리한 제품이라 일반 세탁소에서도 수선이 안된다고 하니 서비스 개선만 요청한다네요.
전 한쪽 패드 빠진 브라 버려야겠어요..

무봉제 브라 사시는 분들 조심히 세탁하셔야 오래 입으실거고...
아니면 몇번 입어보지도 못하고 버려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슬림9 2021-03-08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림9입니다.먼저 저희 슬림9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사용하시면서 불편함 느끼셨던 부분은저희쪽에서 빠르게 확인 및 반영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추가 문의사항은 슬림9 Q&A 게시판이나 유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빠르게 확인하여 답변 및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슬림9 Q&A 게시판 https://slim9.co.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6▶▶ 유선 고객센터 02-771-0770 고객님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불편함이 없도록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